고양이 러그의 매력, 어파인더 어글리 캣 러그로 스타일리시 원룸 인테리어 완성하기!


고양이 러그의 매력, 어파인더 어글리 캣 러그로 스타일리시 원룸 인테리어 완성하기!

#협찬 5평 원룸에서도 빛을 발해 주는, 인테리어 포인트 러그! 블로그로 온라인 집들이를 진행했던 저의 5평짜리 소중한 아지트, 부모님 댁에 아직 캥거루 족으로 살아가고 있는 이 작은 공간에 그동안 아쉽다고 느꼈던 2%를 채워주는 멋진 인테리어 아이템이 찾아왔어요. 브랜드 '어파인더'에서 보내주신 어글리 캣 러그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독특한 디자인처럼 반전 매력이 가득한 인상을 왕창 남겨준 저의 러그 사용기를 소개합니다. 나를 채워주었던 2% 온라인 집들이 포스팅에서도 소개해 드렸지만, 저의 방은 타일 카페트가 적용되어 있어요. 평소 추위를 정말 극심하게 많이 타는 저의 특성을 고려해서 선택한 인테리어 요소입니다. 타일 카펫 찐 사용자로써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겨울엔 이마저도 한기가 뚫고 올라오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고, 맨바닥보단 푹신하지만 그래도 기본적으로는 단단하게 느껴지는 점이에요. 특히 제 방은 2층 침대를 사용하고 있어요. 여기서 계단 가장 아랫단(바닥과 가장 가...


#화이트앤블랙 #리뷰노트 #어파인더 #코지인테리어 #터프팅러그 #협찬 #고양이러그 #포인트인테리어 #원룸인테리어 #인테리어디자인 #인테리어블로그 #인테리어소품 #인테리어팁 #홈데코 #캐릭터인테리어 #집들이선물 #선물추천 #고양이캐릭터 #고양이패턴 #독특한디자인 #디자인아이디어 #러그인테리어 #러그추천 #룸스타일링 #모던인테리어 #방꾸미기 #부드러운소재 #서이추 #서이추환영 #5평인테리어

원문링크 : 고양이 러그의 매력, 어파인더 어글리 캣 러그로 스타일리시 원룸 인테리어 완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