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20 더 무비, 알차게 즐기는 방법! (CGV 포토플레이, TTT 특전, 싱어롱-박규봉상영회까지)


에픽하이 20 더 무비, 알차게 즐기는 방법! (CGV 포토플레이, TTT 특전, 싱어롱-박규봉상영회까지)

#내돈내산 평생 내 선곡표는, EPIK HIGH 좋아하는 연예인이 20년이 지나서도 여전히 신인처럼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어주고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요즘 제가 그 행복의 주인공입니다. 21년 차이지만 새로운 1년 차의 마음가짐으로 달리고 있다는 에픽하이, CGV에서 <에픽하이 20 더 무비>를 보고 온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기왕 방문하시기 전에 알차게 즐기는 방법도 숙지하시고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About, 영화 : 에픽하이 20 더 무비 상영 : CGV 단독 개봉 : 3월 20일 주연 : 타블로, 투컷, 미쓰라, 그리고 하이스쿨 1. 인파가 많은 지역 상영관 방문하기 에픽하이 20 더 무비의 경우, 다양한 지역에서 상영 계획이 잡혀있습니다. 다만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상영관이 확실히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개봉 첫 상영관으로 택한 연남점에서는 엘리베이터에 에픽하이 사진이 크게 인쇄되어 있었어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정말 두...


#용산CGV #에픽하이공연 #에픽하이 #에픽하이콘서트 #에픽하이공연영상 #에픽하이20주년콘서트 #내돈내산 #에픽하이영화 #연남CGV #에픽하이20더무비 #에픽하이cgv #에픽하이박규봉상영회 #에픽하이싱어롱 #에픽하이영화이벤트 #에픽하이응원봉 #에픽하이TTT #에픽하이이벤트 #에픽하이특전 #epikhighcgv #epikhigh #에픽하이영화특전 #에픽하이하이스쿨 #cgv포토카드 #에픽하이20더무비후기 #서이추 #서울갈만한곳 #서울가볼만한곳 #CGV포토플레이 #cgv포토티켓 #일상

원문링크 : 에픽하이 20 더 무비, 알차게 즐기는 방법! (CGV 포토플레이, TTT 특전, 싱어롱-박규봉상영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