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와 다리로 연결된 인텔리지 오피스텔 홍차이나에서 중식을 중식으로 먹기.


회사와 다리로 연결된 인텔리지 오피스텔 홍차이나에서 중식을 중식으로 먹기.

주관적인맛집 회사와 다리로 연결된 인텔리지 오피스텔 홍차이나에서 중식을 중식으로 먹기. 검은잠비 2018. 11. 1. 7:28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위치홍차이나 이날도 비가 좀 오려나 싶어서 킨스타워3층 가려다 뛰어서 인텔리지로 갔다. 그리고 우리를 반기는 알림판. 그래 오늘은 너로 정했어. 조금 일찍 가지 않으면 홍차이나는 자리가 없다. 기본 찬은 여타 다른 중국집과 많이 다르진 않다. 이제 굴의 계절이니 저녁에 한잔 할때 좋겠다. 여러가지 중국요리가 가득하다. 아직 못멋어본 음식도 많구나. 다음기회에 먹어보자 오늘의요리 사천탕면이 나왔다. 국물이 하얀게 조금 매콤하다 한다. 내가시킨 피망날치알볶음밥. 볶음밥은 왠만해선 안 맛있을 수 없다. 짜장소스를 너무 조금 준 줄 알았는데 짜다. 조금씩 비벼 먹어야 한다. 이과장님이 시킨 우동. 캬 오징어가 정말 크다. 국산인가? 아니겠지. 금징어니깐... 후식으로 나오는 메실차. 먹고나면 깔끔해지는 느낌이 든다. 식사하고 나오는길. 이...


#볶음밥 #짬뽕 #중식집 #중국집 #정자역 #정자동 #인텔리지오피스텔 #우동 #분당정자 #홍차이나

원문링크 : 회사와 다리로 연결된 인텔리지 오피스텔 홍차이나에서 중식을 중식으로 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