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같은 날씨엔 따듯한 국물 음식이 생각나는데요, 당장 오늘 먹고 싶은 국물 음식이 있다면?


요즘 같은 날씨엔 따듯한 국물 음식이 생각나는데요, 당장 오늘 먹고 싶은 국물 음식이 있다면?

일상 생각 요즘 같은 날씨엔 따듯한 국물 음식이 생각나는데요, 당장 오늘 먹고 싶은 국물 음식이 있다면? 검은잠비 2018. 12. 8. 9:5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From, 블로그씨 요즘 같은 날씨엔 따듯한 국물 음식이 생각나는데요, 당장 오늘 먹고 싶은 국물 음식이 있다면? 첫 줄 안녕. . 지금 당장 먹고 싶은 국물 음식은 저번에 먹은 묵은지감자탕이 있다. 묵은지에서 우러나온 얼큰함이 필요하다. 어제 술을 마셨다. 저번에 갔던 경기도 광주 태전동의 묵은지감자탕. 해장 국물 음식으로 이만한 게 또 없다. 묵은지가 들어간 음식은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그 시원한 국물에 뼈다귀까지 들어간 음식이라니 해장이 안 될 수 없다. 저번에 우리는 해장이 많이 필요했던 터라 더 맛있었는지 그 맛이 아직도 아직도 기억난다 몸 안에 남아 있던 알코올을 모두 제거해 주는 느낌의 국물 음식이랄까... 해장으로는 정말 최고의 국물 음식이다. 그리고 들어있는 뼈다귀 고기를 발라먹는 재미도 있으니 ...



원문링크 : 요즘 같은 날씨엔 따듯한 국물 음식이 생각나는데요, 당장 오늘 먹고 싶은 국물 음식이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