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인 호수, 로키여행 : 레이크루이스 인근에서 만난 아름다움의 끝, 모레인 호수를 감상한다.


모레인 호수, 로키여행 : 레이크루이스 인근에서 만난 아름다움의 끝, 모레인 호수를 감상한다.

비슷한 공간에서 두 호수를 경험한다. 모레인 호수 vs 레이크루이스... 마치 다보탑과 석가탑의 속성과 비슷함을 경험한다. boba4life, 출처 Unsplash 로키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장소는 단연 레이크루이스Lake Louis이다. 주차장에서 부터 차량과 사람이 빽빽하게 있고, 세계적인 관광지 라는 느낌을 입구에서부터 느낄 수 있다. 여기에서 차로 15분~20분 정도 모레인레이크로드Moraine Rd를 타고 들어가면 신비로울 정도로 아름다운 모레인 호수Moraine Lake가 나온다. 불국사 대웅전 앞에 있는 다보탑과 석가탑의 예가 적정한 것 같다. 불국사에 온 김에 다보탑과 석가탑을 모두 보는 것 처럼 레이크루이스에 오면 세트로 모레인 호수를 볼 수 있다. 특징 또한 비슷하다. 레이크 루이스의 거대함과 단조로움이 있어 석가탑과 유사하다면, 모레인 호수는 조밀한 화려함이 있어 다보탑과 유사한 듯 하다. <출처 : 경주시립도서관, Travel Life 2020> 고등학생 시...


#Banff #밴프모레인호수 #모레인호수 #모레인레이크루이스 #로키여행 #로키모레인호수 #로키레이크루이스 #레이크루이스 #랭리아빠 #rocky #Morainelake #langley #lakelouisebanff #lakelouise #밴프여행

원문링크 : 모레인 호수, 로키여행 : 레이크루이스 인근에서 만난 아름다움의 끝, 모레인 호수를 감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