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특집] 97%가 모르는 투자 비법!(스낵면맵기, 제목어그로, 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에서)


[여름특집] 97%가 모르는 투자 비법!(스낵면맵기, 제목어그로, 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에서)

오늘은 스스로에게 하는 말이 아니다. 틈만 나면 핸드폰을 깔적 거리는 당신을 위한 포스팅이다. 왜인지 오만한 포스팅이 마려운 날이다. 인간은 우수하다. 그렇다고 우리가 우수하다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일반인이다. 부족함이 많아 아직까지 일반인이다. 우리는 언제나 멋진 미래를 꿈꾼다. 부족함이 많기 때문이다. 꿈을 이루기 위해선 훈련이 필요하다. 실미도에 잡혀가 혹독한 훈련을 받을 필요는 없다. 작은 훈련으로 큰 변화를 이룰 수 있다. 훈련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강인한 정신력이 아니다. 유명인의 색다른 프로그램이 아니다. 7ㅐ 같은 미라클 모닝이 아니다. god잖은 무지출 챈린지도 아니다. 오픈톡방에서 끼리끼리 영양 없는 노이즈를 공유하며 노가리 까는 것이 아니다. 본질을 잊은 방법론에 빠져있다면 머지않아 과거와 똑같은 모습이다. 일것이다(X) 이다(O) 어떻게 아느냐고? 물어 뭐하나, 수십 년 동안 그렇게 살아온 본인이 산증인이지 않나? 야나두 정말 그동안 방법을 몰라 그런 인생을 ...


#돈버는방법 #반드시성공하는방법 #스낵면 #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에서 #제목어그로 #투자비법 #필승투자

원문링크 : [여름특집] 97%가 모르는 투자 비법!(스낵면맵기, 제목어그로, 정신차려이각박한세상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