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돈pick] 소액 구분상가 끝판왕! 2억대 고수익 지하상가, 살펴볼만 합니다.


[돈돈pick] 소액 구분상가 끝판왕! 2억대 고수익 지하상가, 살펴볼만 합니다.

*본인은 물건과 관련 없으며 *개인의 생각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기호의 차이일 뿐, *좋고 나쁜 부동산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 결론은 맨 밑에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돈돈입니다. 지난 11편의 경매물건은 채권자의 기일연기 신청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결과가 참 궁금한 물건인데... 오늘은 구분상가를 가져왔습니다. 매매가는 2억대 입니다. 소액 물건을 찾으신다면 집중해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소액투자나 소액상가를 알아보시는 분, 초보 투자자에게 매력적인 물건입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입 지 A 6, 7호선 태릉입구역 역세권 도보 6분 거리입니다. 일반상업지역 내에 위치한 오피스텔 건물의 지하 1층이고, 주변 세대수도 그렇게 많지 않아 보입니다. B 7호선 상봉역 역세권 도보 2분 거리입니다. 준주거지역 내 오피스텔 건물 지하 1층입니다. 우측으로 커다란 변화가 기대되는 지역인 망우역 먹자골목 상업지역이 위치해 있습니다. 역시나 주변 세대수는 많지 않습니다. 현 황 A 지하 ...


#구분상가 #꼬마빌딩 #상가 #소액구분상가 #소액상가투자 #소액투자 #지하상가

원문링크 : [돈돈pick] 소액 구분상가 끝판왕! 2억대 고수익 지하상가, 살펴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