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 증시 페덱스 쇼크에 3대 지수 모두 하락. 그러나 금리인상에 그대로?


미국 뉴욕 증시 페덱스 쇼크에 3대 지수 모두 하락. 그러나 금리인상에 그대로?

안녕하세요.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입니다. 금일 미국 뉴욕 증시 3대 지수 모두 하락 마감했습니다. 경기주기의 변화를 가장 먼저 가늠할 수 운송 산업분야의 대표 페덱스 기업의 실망스러운 실적에 경치 침체 우려가 시장을 뒤덮으면서 투자심리가 위축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빠른 금리인상으로 가계와 기업의 부채 부담과 함께 경기 침체가 우려하는 시장의 분위기라 투자 시장이 더욱 어려운 환경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번 페덱스 실절 발표 이후 9월 FOMC의 금리인상 속도 결정에 어떤 영향을 줄지에 더욱 초점을 맞추지고 있네요. 미국뉴욕 증시 헤드라인 뉴스 2022.09.17 뉴욕 증시 페덱스 경고에 하락...다우 0.45%↓ 마감 뉴욕증시는 다음 주 예정된 연방준비제도(연준·Fed)의 통화정책 회의를 앞두고, 글로벌 배송업체 페덱스의 경고에 경기침체 우려가 커져 하락했다. 16일 (미 동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서 다우존스30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139.40포인트...


#국제금융 #소비자심리지수 #페덱스주가

원문링크 : 미국 뉴욕 증시 페덱스 쇼크에 3대 지수 모두 하락. 그러나 금리인상에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