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3분기 국민총생산 GDP 성장률 반등 그러나 일부 불안 요소는 내재.


미국 3분기 국민총생산 GDP 성장률 반등 그러나 일부 불안 요소는 내재.

톨라니의 자본주의 밸런스 국제금융 안녕하세요. 자본주의 밸런스 톨라니 입니다. 금일 미국 뉴욕 증시는 미국 주요 기업들의 실적 부진으로 인하여 나스닥 및 S&P500지수는 하락 마감하였습니다. 비록 미국의 3분기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이 반등을 하였지만 페이스북 모기업 메타의 실적 부진으로 주가가 폭락했으며, 이와 관련 산업 기업들의 주가도 함께 하락하면서 나스닥 지수는 하락 전환하였습니다. 미국의 3분기 기업 실적들이 속속 발표 됨에 따라 각 개별 기업들의 주가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대체로 나스닥 IT 대기업들의 실적이 부진한 가운데 향후 경제전망을 어둡게 하는 점도 시장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네요. 고강도 금리 인상은 조만간 속도 조절을 위한 준비를 할 것이며, 개별 기업들은 경기 침체에 대한 대비를 하나둘씩 해나가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이러한 상황에 따라 여러분들의 투자 포지션을 다시 한번 점검, 그리고 포트에 담겨 있는 기업의 펀더멘털을 지속적으로 ...


#미국3분기국내총생산 #미국주요기업실적둔화 #애플실적

원문링크 : 미국 3분기 국민총생산 GDP 성장률 반등 그러나 일부 불안 요소는 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