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 명월리] 아이들 혹은 반려견과 함께 가면 더 좋을 명월국민학교.


[제주 / 명월리] 아이들 혹은 반려견과 함께 가면 더 좋을 명월국민학교.

제주에 살면서 관광지로 유명한 곳들은 잘 가지 않아서 몰랐는데, 저의 직장 동료께서 추천해 준 명월 국민학교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는데 명월 국민학교가 가장 인상적이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남편한테 애월보다 조금 멀지만 제주카페추천지로 추천받은 곳이니 한번 다녀와보자 하면서 다녀온 명월국민학교. 명월국민학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명월로 48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주차 공간은 넉넉하고요. 아이들이 연도 날리고 있고(추억 돋네요) 강아지들도 많이 뛰어다닙니다. 명월국민학교는 폐교된 학교를 카페로 꾸며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운영이 되는 곳이라, 그 취지가 정말 좋았는데요. 폐교 카페라 국민학교의 모습을 많이 담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학교에 들어가니 추억이 새록새록 솟아나네요. 나무 바닥에 왁스 칠 할 때가 생각나더라고요. ㅎㅎ 반마다 이름을 붙여서 소품반, 커피반, 갤러리반 등 보고 즐길 거리를 많이 만들었습니다. 어릴 때 이런 ...


#명월국민학교 #제주카페추천 #폐교카페

원문링크 : [제주 / 명월리] 아이들 혹은 반려견과 함께 가면 더 좋을 명월국민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