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고시도전]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고시에 도전하다. (feat. INTP)


[애드고시도전]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고시에 도전하다. (feat. INTP)

* 인생이 귀찮음으로 가득한 INTP아재.. 뒤늦게 애드고시에 도전하다. 사실 그동안 세상일에 큰 관심을 두고 살지 않고, 특히 내가 컨텐츠를 직접 만드는 일에 관여할 거라는 생각은 해본적도 없다. 그런데 일명 애드고시라고 까지 불리는 구글 애드센스를 획득하면 돈이 된다는.. 남들 다 아는 정보를 며칠전에 알게되었다. 그래서 부랴부랴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한 글들을 티스토리로 옮기고 있다. 그리고 나도 애드고시에 도전해 보고자 한다. 그동안은 왜 아무것도 안하고 조용히 살았느냐면,, 나는 뼈속까지 INTP 귀찮은건 참을 수 없지 귀찮음으로 가득한 내인생을 바꾼건 아무래도... 나이를 먹었기 때문인거 같다. 그동안 일기를 쓰지 않은거, SNS를 전혀 하지 않은거 그래서 내 인생에 LOG를 전혀 남기지 않은게 조금 많이 후회가 된다.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에 인생의 기록을 남기기 시작했고 생각보다 많은 방문자수에 흐믓함을 느끼고 있었다. 막상 나가서 사람들을 만나라고 하면 싫을거다. 전업...


#블로그 #애드센스 #애드센스승인 #티스토리

원문링크 : [애드고시도전]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고시에 도전하다. (feat. INT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