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 카드게임] 9. 오브젝트 이동


[유니티 - 카드게임] 9. 오브젝트 이동

유니티에서 오브젝트를 이동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이번 장에서는 오브젝트가 특정 위치로 순간이동하도록 만들어보자. 위와 같이 SingleLaneElement와 SingleLanePlayer 두 가지 클래스를 만든 후, 플레이어가 카드를 클릭[1]할 때 SingleLanePlayer의 멤버 변수인 singleLaneElement의 selectedCard를 클릭된 카드의 오브젝트 이름으로 저장[2] 할 것이다. 카드 이동 버튼 생성 먼저 클릭하면 카드가 이동하게 되는 버튼을 만들 것이다. Hierarchy 화면에서 [1] 버튼을 생성 및 이름을 변경한다. 여기서 이름은 'Confirm'으로 지었다. 그 후 [2] 생성된 버튼을 적당한 위치로 위치 시킨다. Hierarchy 화면에서 [1]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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