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와 매니큐어로 만드는 나만의 악세사리, 주얼리 도서 처음 시작하는 매니큐어 플라워 (feat.핸드메이드 커스텀 주얼리)


와이어와 매니큐어로 만드는 나만의 악세사리, 주얼리 도서 처음 시작하는 매니큐어 플라워 (feat.핸드메이드 커스텀 주얼리)

처음 시작하는 매니큐어 플라워 - 쉽고 아름다운 나만의 커스텀 액세서리 | hina공작실 | 라의눈 매니큐어와 와이어만 있으면 어떤 액세서리든 만들 수 있다는 책이 있었다. (어째서인지 절판이다.) 지인에게 책을 빌려서 볼 수 있었는데, 지인의 말에 따르면 아이디어는 좋으나 강도가 심히 약하다고 한다. 매니큐어가 갈라지고 부서지는 걸 생각하면 강도가 강할 수 없다. 매니큐어를 붙들고 있느니 차라리 레진 액세서리를 만들라는 평이다. 레진처럼 복잡한 재료가 아닌 일상에서 사용하는 와이어와 매니큐어로 만드는 악세사리라니... 매력적인데 =_=... 그래도 아니라고 한다. 책의 소개 이미지만 실어 본다. 출판사 책소개 와이어와 펜치, 바르다 남은 매니큐어만 있으면 10분 안에 완성되는 매니큐어 플라워! 와이어로 모양을 잡고, 매니큐어를 발라 막을 만든 후 말려 탑코트를 강화제처럼 덧발라 말리면 끝! 여기에 귀걸이 꽂이나 핀 대, 팔찌 체인에 붙이면 순식간에 내가 원하는 스타일의 액세서리가 ...


#hina공작실 #라의눈 #악세사리 #주얼리 #처음시작하는매니큐 #커스텀액세서리 #핸드메이드

원문링크 : 와이어와 매니큐어로 만드는 나만의 악세사리, 주얼리 도서 처음 시작하는 매니큐어 플라워 (feat.핸드메이드 커스텀 주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