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초보자를 위한 개발 팁 (1) - StreamingAssets 사용


유니티 초보자를 위한 개발 팁 (1) - StreamingAssets 사용

유니티에서 빌드를 하고 난 후 바뀔지도 모를 사항 들을 따로 StreamingAssets 폴더에 txt 파일을 넣고 빌드 된 파일을 실행 시킬 때 읽어 들일 수 있도록 하는 간단한 코드! 다음은 내가 필요해서 만들었던 코드 입니다. 실제로 IP 와 PORT 번호를 바꿔야 하기에 txt파일을 준비한 뒤 빌드를 했죠. 1번 : 2번줄 값에 대한 설명 2번 : 1번줄에서 설명한 값 3번 : 4번줄 값에 대한 설명줄 4번 : 3번줄에서 설명한 값 https://github.com/SoftwareDevJake/StreamingReader/blob/master/StreamingReader.cs GitHub - SoftwareDevJake/StreamingReader Contribute to SoftwareDevJa..


원문링크 : 유니티 초보자를 위한 개발 팁 (1) - StreamingAssets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