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를 시작하기 망설여 지는 이유,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작해야 하는 이유 + 그림을 왜 그리는가?


유튜브를 시작하기 망설여 지는 이유,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작해야 하는 이유 + 그림을 왜 그리는가?

유튜브 구독자들이 많아진 것을 새삼 느끼는 것이 작년부터 부모님들이 유튜브를 TV에 연결하며 시청하는 것을 본 이후부터일 것이다. 나는 핸드폰과 TV를 연결해서 유튜브를 시청할 줄을 모른다. 부모님께 오히려 알려드려야 할 나이에 이게 뭔지 부끄러웠다. 올해 오어부님께 장난삼아 나도 유튜브 해볼까? 하며 제안서를 작성해서 보낸 적은 있지만 그때까지만 해도 영상을 어떻게 제작해야 할것인가 부터, 그 흔한 SNS에 글 하나 사진한장 올리는 것에 무지한 내가 영상을 만들수 있을까? 하는 의문을 나 스스로에게 하고 있던 터라 섣불리 시작하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다. 다른 사람들이 생각보다 나에 대해 큰 관심이 없다는 점을 알지만, ..........

유튜브를 시작하기 망설여 지는 이유,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작해야 하는 이유 + 그림을 왜 그리는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유튜브를 시작하기 망설여 지는 이유,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작해야 하는 이유 + 그림을 왜 그리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