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팩토 “바이오마커 기반 '항암 신약' 임상 성공률↑…상용 기대감 고조”


메드팩토 “바이오마커 기반 '항암 신약' 임상 성공률↑…상용 기대감 고조”

백토서팁 키트루다와 대장암 타깃 병용요법 3상 등 빅파마와 다수 임상 진행…기술력 입증 권혁진 기자 [email protected] 입력 2022.04.07 06:00 수정 2022.04.07 06:43 바이오마커는 항암 신약과 뗄 수 없는 짝꿍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 바이오마커를 활용해 개발된 신약들이 임상시험에서 성공률이 더 높다는 분석 결과가 발표됐다. 이에 따라 바이오마커 기반 신약개발 기업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메드팩토는 저분자화합물 및 항체를 후보물질로 하는 항암제를 개발하고 있다. 특히 바이오마커를 기반으로 암과의 작용기전을 규명해, 이를 표적으로 하는 항암 신약을 개발하고 있다. 메드팩토는 이를 통해 임상시험 성공률을 끌어올린다는 입장이다. 출처: 메드팩토 IR 자료 메드팩토는 저분자화합물 TGF-β저해제 백토서팁(Vactosertib, TEW-7197) BAG2 표적 항체치료제 MA-B2 BAG2 바이오마커 암 진단키트 MO-B2 저분자화합물 DRAK2 저해 항암 ...



원문링크 : 메드팩토 “바이오마커 기반 '항암 신약' 임상 성공률↑…상용 기대감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