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수지 동천동 난방 누수 - 초미세 압력도 놓치지 않고 잡아냈어요~!


용인 수지 동천동 난방 누수 - 초미세 압력도 놓치지 않고 잡아냈어요~!

오늘은 종일 뿌연 하늘에 미세먼지도 가득한 날이었는데요 파란 하늘이 가리워 우중충했던 날씨가 아쉬웠던 날이었습니다. 게다가 요즘 일이 바빠 몸이 찌뿌등하여 일찍 잠을 청해 보려합니다. 여러분도 정말 수고 많으셨고 좋은 저녁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이번 포스팅 내용은 난방 누수에 관한 것입니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기온에 보일러를 많이 돌리실텐데요 이 때문에 연락을 주셨어요. 물 샘을 발견하시고 바로 누수가 있던 작은방 분배기 밸브를 잠궜는데 후에는 물새는게 멈추었다고 하셨답니다. 아랫층 천장에서는 그렇게 누수가 발생했는데, 윗집 바닥에서는 아무 문제가 없다는걸 의아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물은 슬라브 균열을 따라 안쪽에서 흘러 다니는거기 때문에 어떻게 누수가 되는지 측정하기는 힘들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런데 탐지만 하고 수리는 다른 곳에서 하신다고 하셔서 여러 업체가 끼게 되면 추후에 골치 아픈 일이 생겼을 때 복잡해 지기에 탐지만 하러 가지는 않는다고 설명을 드렸더니 탐지...


#동천동난방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 #용인방수 #용인누수탐지 #용인누수 #용인난방누수 #수지방수 #수지누수탐지 #수지누수 #수지난방누수 #동천동방수 #동천동누수탐지 #동천동누수 #한국누수방수공사동천동점

원문링크 : 용인 수지 동천동 난방 누수 - 초미세 압력도 놓치지 않고 잡아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