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세무사 · 시흥세무사 · 안산세무사]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 안내 (7월1일 시행)


[광명세무사 · 시흥세무사 · 안산세무사]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 안내 (7월1일 시행)

광명 · 시흥 · 안산 세무법인청년들 수원시청점 법인전문 이규상 세무사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고민을 언제나 함께하는 세무법인청년들 수원시청점 법인전문 이규상 세무사입니다. 오늘은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 2021년 7월 1일 시행! 전자고지를 신청한 납세자 대상으로 세액공제 혜택을 주는 제도입니다.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는 종이고지서를 줄이고 전자고지 제도를 활성화하여 국민의 편안한 납세를 적극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종이고지서는 누락되거나 분실 우려가 있으나, 전자고지는 모바일을 통하여 바로 고지내역을 확인 후 납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자고지(국세 고지내역)는 문자 메세지 또는 카카오톡 메세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전자고지 세액공제 대상세목 전자고지 세액공제 대상세목은 '부가가치세 예정고지, 종합소득세 중간예납고지, 종합부동산세 및 상속·증여세 고지'만 적용됩니다. 부가가치세 예정고지 (4월, 10월) * 간이과세자 7월 종합소...


#광명세무사 #전자고지신청 #전자고지세액공제 #전자고지 #안산세무사 #시흥세무사 #세무법인청년들 #법인전문세무사 #법인전문 #납세혜택 #전자고지신청방법

원문링크 : [광명세무사 · 시흥세무사 · 안산세무사] 전자고지 세액공제 제도 안내 (7월1일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