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세무사 · 용인세무사 · 오산세무사] 부가가치세 기한 후 신고방법은?


[평택세무사 · 용인세무사 · 오산세무사] 부가가치세 기한 후 신고방법은?

평택 · 용인 · 오산 세무법인청년들 수원시청점 법인전문 이규상 세무사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고민을 언제나 함께하는 세무법인청년들 수원시청점 법인전문 이규상 세무사입니다. 오늘은 부가가치세 기한 후 신고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가가치세 신고 기한을 놓쳤다면? 공제를 받지 못하고 가산세를 부담해야 되는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지 않는다면, 가산세가 발생됩니다. 신고 불성실 가산세는 '무신고, 과소신고, 초과환급신고'가 있으며, 부가세 신고는 했지만 납부하지 않을 경우 납부 불성실 가산세가 있습니다. 구분 일반 부당 신고 불성실 가산세 무신고 해당 세액 × 20% 해당 세액 × 40% 과소신고 해당 세액 × 10% 초과환급신고 해당 세액 × 10% 납부 불성실 가산세 미납세액 × 2.5 /10000 × 경과일수 ※ 납부 불성실 가산세는 기한 종료 이후 매일 0.025% 가산세가 발생되기 때문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만일, 부가가치세 신고와 납부를 하지 않을...


#기한후신고 #평택세무사 #용인세무사 #오산세무사 #세무법인청년들 #부가세신고 #부가세기한후신고 #부가가치세기한후신고 #부가가치세 #법인전문세무사 #법인전문 #기한후신고방법 #홈택스기한후신고

원문링크 : [평택세무사 · 용인세무사 · 오산세무사] 부가가치세 기한 후 신고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