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세무사, 알아두면 도움되는 필수 세무용어 (수정신고·기한후신고·경정청구)


수원세무사, 알아두면 도움되는 필수 세무용어 (수정신고·기한후신고·경정청구)

수원 · 화성 · 동탄 세무법인청년들 수원시청점 법인전문 이규상 세무사 안녕하세요! 고객님의 고민을 언제나 함께하는 세무법인청년들 수원시청점 법인전문 이규상 세무사입니다. 오늘은 알아두면 도움되는 세무용어들의 개념 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세무 용어, 왜 알아야할까요? 모든 납세의무자는 매년 · 매 기간 세금 신고를 하시지만, 신고기간이 지나고나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세무용어들을 금세 잊게 되고는 합니다. 특히나 세법은 다른 법률에 비해 일상적으로 잘 사용하지 않는 용어가 많고, 세법의 범위가 넓고 독특한 규정이나 용어가 많습니다. 따라서 세무용어를 잘 모르고 있는 경우, 세금 신고나 납세의무 이행 등에 어려움과 혼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 해드리고, 세무용어를 매번 찾아보시는 번거로움을 줄여드리기 위하여 필수적인 세무 용어를 알기 쉽게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수정신고 세법 상 수정신고란 납세의무자가 신고기한 내에 신고를 했으나, 신고 내용의 기재사항을 ...


#가산세줄이는방법 #세무용어 #세무용어개념 #세무용어정리 #세무용어차이 #세무용어풀이 #수원세무사 #수정신고 #수정신고가산세감면 #이규상세무사 #화성세무사 #세무상식 #세무법인청년들 #세무단어장 #경정청구 #경정청구기간 #기초세무용어 #기한후신고 #기한후신고가산세감면 #동탄세무사 #무신고가산세줄이는방법 #법인전문세무사 #세금기한후신고 #세금수정신고 #환급세액신청

원문링크 : 수원세무사, 알아두면 도움되는 필수 세무용어 (수정신고·기한후신고·경정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