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위장해도 나를 속일 수 없어.. 당신은 바로 그 짬뽕 가게지!(feat. 아내의 유혹처럼 단순한 위장)


아무리 위장해도 나를 속일 수 없어.. 당신은 바로 그 짬뽕 가게지!(feat. 아내의 유혹처럼 단순한 위장)

예전에 수곡동에 동죽을 바탕으로 저렴하고 양 많은 짬뽕 가게가 있었다.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곧 청주 1티어 짬뽕이란 사실을 알았는데 특히 해장에 특효약이었다. 그런데 몇 달 전에 다시 찾아갔는데, 무언가 기묘한 변화가 느껴졌다. 우선은 레시피의 변경, 사장님의 변경이랄까.. 그리고 그 전설의 짬뽕은 사라졌구나... 사장님 돈 많이 버신 거라면 행복하세요... 를 외치며 잊으려 했는데, 그 가게를 발견했다는 제보가 들어왔다. 반가운 마음에 일단 제법 외진 곳에 있지만, 일단 가본다. 위치랑 상호는 마지막에.. 요즘 내 블로그 포스팅 안 읽고 하트만 누르시는 분이 많아서.. 헤헤 요즘 같은 시대에 가격 이 정도면 저렴하죠? 아기자기한 춘장과 식탁에 놓여있는 단무지와 양파. 약간 시그니처라 아는 사람은 알 것이오. 돈 들어온다는 해바라기 그림~ 가게에 해바라기는 사장님이 좋아한다기보단 대개 돈 들어온다는 풍문 때문에 있는 겁니다. 나도 집에 하나 그려볼까. 그리고 잠시 기다리면 그리웠...


#동죽 #해장짬뽕 #해장 #짬뽕 #중화요리 #숙취제거 #물총조개 #맛도리 #동죽짬뽕 #홍진

원문링크 : 아무리 위장해도 나를 속일 수 없어.. 당신은 바로 그 짬뽕 가게지!(feat. 아내의 유혹처럼 단순한 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