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청조로 변한 부록. 여러분은 속지 않으시겠습니까? (feat. 속아도 속은 사람의 잘못은 아닙니다)


전청조로 변한 부록. 여러분은 속지 않으시겠습니까? (feat. 속아도 속은 사람의 잘못은 아닙니다)

고양이를 지키자 2부입니다. 가상의 인물을 현실화시키기 위해서 중요한 것은 실존 인물이라는 증거. 대화를 시킬 사람을 구하면 좋지만 그럼 갑자기 통화 중에 난입할 수 있기에 외국에 유학을 가고 2년간 있다는 설정. 국가는 프랑스 파리. 내가 예전에 약간 불어를 배워서 안 되면 불어라도 쓸 생각. 캐릭터는 여자. 과거에 나와는 스터디로 알게 된 적이 있고 집은 부유한 편이나 부모와 사이는 돈독하지 못하며 도피성 유학이나 불어에는 원래 능숙한 편. 고양이를 구조했으나 아예 입양 보낼 생각이 없어서 자신이 돌아올 때까지 돌봐줄 사람을 찾음. 그리고 돌봐주는 비용으로 월 8만원 정도를 주기로 함. 대신 자신이 돌아오기 전에 사망하거나 입양 보내면 속이는 걸로 쳐서 비용을 보전해야 함. 등의 설정을 만들었다. 아, 이건 집안 어르신에게 처음에 고양이에 대해 말할 때 생각해낸 설정이다. 그러나 한 번도 실제로 대화나 카톡을 보여준 적이 없다. 그러나 이번에는 성공하기 위해 톡썰메이커로 대화를 ...


#간짬뽕 #지켜 #엑스 #안속기 #안맵 #사케 #사기테스트 #만들기 #데워먹기 #고양이 #카톡도

원문링크 : 전청조로 변한 부록. 여러분은 속지 않으시겠습니까? (feat. 속아도 속은 사람의 잘못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