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리뷰] <극주부도 2기> 1-5화 후기: 엽기 야쿠자 주부의 귀환 (2023년 1분기 애니)


[애니리뷰] <극주부도 2기> 1-5화 후기: 엽기 야쿠자 주부의 귀환 (2023년 1분기 애니)

<극주부도 2기> 1-5화 * 본 <극주부도 2기> 애니리뷰는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야쿠자 주부 다쓰가 돌아왔다. 우선 오랜만에 보는 다쓰와 동네 주민들이 무척 반가웠다. 여전한 엽기적인 일상생활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1기에서는 다쓰의 야쿠자스러운 면모를 상쇄시켜 주던 부인 미쿠가 역으로 야쿠자스러운 면모를 보이는 점이 웃음 포인트였다. 1화에서는 다쓰가 주민회비를 수금하거나, 캠핑에서 요리를 하는 등 마을 주부의 전형적인 일들을 과몰입하여 야쿠자답게 처리했다. 또 도리이파 여주인이 고양이 카페를 방문했을 때 모든 고양이에 야쿠자들을 대입시켜서 귀여워하는 장면도 인상적이었다. 2화에서는 다쓰가 마을 부녀회에 간부로 가입하게 되었다. 마을 부녀회가 무슨 야쿠자 지역 본부마냥 험상궂은 아줌마들이 모여 가오를 잡고 있는 장면이 우스꽝스러웠다. 그리고 가입 테스트랍시고 받는 게 차 내오기, 간식 내오기 등 전통적인 전업주부의 업무라는 점도 무척 웃겼다. 거기서 부녀회에 설득...


#1분기애니추천 #일상애니 #야쿠자애니 #애니추천 #애니리뷰 #신작애니 #극주부도 #JCSTAFF #2023년1분기애니 #코미디애니

원문링크 : [애니리뷰] &lt;극주부도 2기&gt; 1-5화 후기: 엽기 야쿠자 주부의 귀환 (2023년 1분기 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