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력하고 한없이 구렁텅이로 빠지는 것만 같을 때 내게 힘을 주는 긍정 에너지는 무엇인가요?


무기력하고 한없이 구렁텅이로 빠지는 것만 같을 때 내게 힘을 주는 긍정 에너지는 무엇인가요?

From, 블로그씨 무기력하고 한없이 구렁텅이로 빠지는 것만 같을 때 내게 힘을 주는 긍정 에너지는 무엇인가요? 나의 긍정에너지는 할머니 때론 절망적이였다가도 화가났다 짜증이났다 하루에도 수천번 오락가락 하는 마음들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긍정 에너지는 울 할머니 다. 너무힘들고 때론 포기하고싶고 쉬고싶고 무기력해져 아무것도 하기싫을때 나만 바라보고 나만 찾는 할머니때문에 그런 힘듦조차 생각할 겨를도 없어진다 지금의 할머니로 인해 잃은것도 많지만 얻은것도 많고 새로운 것들도 도전해본다 할머니가 아니였다면 예전의 일상이랑 달라진것도 없고 할머니와 보내는 일상들도 없었겠지. 왜 그렇게 싸우기만 했는지 오늘도 난 매일매일 반성한다. 애기가 되어버린 후에야 소중함을 깨달았기에 지나온 세월들이 너무 죄송하고 외로웠을 할머니에게 정말 많이 죄송하다 그래서 지금 이 소중한 매일매일이 나에게 긍정이되고 힘든것도 잊어버리게 된다. 그리고 나에게 매일 하는 긍정의말이있다면 #오늘도해내었다 요즘 ...


#블로그씨 #블로그씨답변 #블로그씨질문 #오늘도해내었다

원문링크 : 무기력하고 한없이 구렁텅이로 빠지는 것만 같을 때 내게 힘을 주는 긍정 에너지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