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오올리오 오일파스타 만들기] 맵찔이가 페페론치노를 이렇게나 많이 넣는다고? 네.


[알리오올리오 오일파스타 만들기] 맵찔이가 페페론치노를 이렇게나 많이 넣는다고? 네.

의지의 한국인 어제 알리오올리오 만들고 불만족스러운 관계로 다음날 다시 도전한다 굵은 소금 반숟갈 넣어보자 물이 끓으면 파스타면 넣고 시리야 8분 타이머 외치기 ! 나 오늘 작정했다구 저번 마늘쟁이랑 달라 이번엔 굵고 큰 놈들로만 파스타면 타이머 2분 남짓했을 때 넓은 팬에 (나중에 국물 날라가게 하려면 좁은 팬 x) 유기농 올리브오일 6스푼이랑 편마늘 투하 약~중불로 해야함 올 것이 왔다 저번과는 다르다구! 부디 지난번 저처럼 실패하지 마세요. [알리오올리오] 맛없을 수 없는 베이직 기본 오일파스타 만들기/소고기 몇점에 마늘을 왕창 곁들인 ... 알리오 올리오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초딩때 친구가 해준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데 그땐 기름맛밖에 안나... m.blog.naver.com 마늘 좀 볶다가 페페론치노 투하 기름 양이 적어보이는 건 음 ,,, 맞을듯 ㅎㅎ 이번에 마늘을 많이 넣어서 그른가 다이어트 중이기는 하나 하루한끼가 목표인 나는 오일파스타 한 개론 성에 안차지 오리불고기...


#맵찔이 #불고기파스타 #알리오올리오 #오리불고기 #오리불고기파스타 #오일파스타 #요리초보 #요린이

원문링크 : [알리오올리오 오일파스타 만들기] 맵찔이가 페페론치노를 이렇게나 많이 넣는다고?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