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대→쥐" 이제는 쥐가 지하철에?!"(+영상) 이와중에 지하철 파업이 웬말...!!


빈대→쥐" 이제는 쥐가 지하철에?!"(+영상) 이와중에 지하철 파업이 웬말...!!

지하철을 거닐고 있는 쥐(영등포구청역) 전국적으로 빈대가 출몰해 방역 비상이 걸린 가운데 서울 지하철 역사에서 쥐가 나타나 위생 문제가 제기됐다. 지하철 관계자들은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어 역사 내에서 쥐가 발견된 적은 없다며 매우 이례적이라고 밝혔다. 8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매일 지하철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안모(32)씨는 지난 6일 밤 11시쯤 서울 지하철 2호선 영등포구청역 승강장 옆에서 꿈틀거리는 쥐를 발견했다. 그는 “집에 가려고 지하철을 기다리는데 뭔가 움직여서 봤더니 꼬리를 길게 늘어뜨린 쥐였다”며 “지하철역에 쥐가 돌아다닐 수가 있나. 정말 깜짝 놀랐다”고 매체에 전했다. 쥐는 지하철 승강장 근처를 돌아다니며 작은 구멍으로 들어갔다가 다시 밖으로 나오길 반복했다고 한다. 서울교통공사 측은 지하철 역사 내에 쥐가 나타난 건 매우 이례적이라는 입장이다. 지난 5년간 전체 역사에서 쥐 관련 민원이나 신고가 접수된 적은 없었다. 서울교통공사 측은 쥐 살충을 포함해 화장실은 ...


#노사협상결렬 #지하철시간 #지하철연착 #지하철쥐 #지하철지연 #지하철파업 #지하털대란 #퇴근대란 #퇴근번잡 #지하철대란 #지하철고장 #쥐출현 #노조협상결렬 #방역 #빈대 #서울지하철쥐 #서울지하철파업 #영등포구청역 #쥐 #쥐출몰 #퇴근혼잡

원문링크 : 빈대→쥐" 이제는 쥐가 지하철에?!"(+영상) 이와중에 지하철 파업이 웬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