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D ] 언리얼의 스켈레탈 메쉬 렌더링과 bone affect limit에 대하여


[ R&D ] 언리얼의 스켈레탈 메쉬 렌더링과  bone affect limit에 대하여

안녕하세요 릴종윤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이군요 근래엔 많이 바빠서 R&D를 못했는데 이렇게 다시 포스팅을 하게되어 기쁩니다. https://blog.naver.com/trueb000/223292526681 일전에 [애니메이터를 위한 언리얼 가이드] 를 작성하면서 이런 이야기를 다룬적이 있었습니다. Bone Affect Limt.... 저는 주로 6으로 놓고 쓴다고 말씀드린바가 있엇는데요 . https://blog.naver.com/trueb000/223292526681 [애니메이터를 위한 언리얼 가이드] 1-3. 캐릭터를 인게임 리소스로 만들때 알아야 하는 개념들 (리깅과 스키닝) 안녕하세요 릴종윤입니다. 1주일만에 언리얼 가이드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제법 많은 일이 있었는데요. 요... blog.naver.com 버스에서 갑자기 생각나더라구요 , "잠시만 기억해보니 유니티는 기본이 4였잖아?" 하면서 오늘 글을 추가로 적다가 "어 언리얼은...기본이..몇이지..? 내가 이런설정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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