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기] 안쟈나프 리깅 작업기 -3


[작업기] 안쟈나프 리깅 작업기 -3

안녕하세요 릴종윤 입니다. 연말이라 뭔가 자꾸만 예기치 못하던 일들이 생겨 작업이 조금씩 밀리네요ㅜㅜ 하지만 계획은 계획일 뿐,,,,계획대로 되지 않기에 계획을 세우는... 뭐 그런,,셈이죠,,? ㅎㅎ 이런식으로 scale에 해당하는 point 3 배열과 dummy object의 커스텀 파라미터 슬라이더속 퍼센테이지 값과 연결하여 본의 스케일값을 컨트롤러를 활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인것이죠 . 저 노란 본들은 스키닝용으로 사용할 본들입니다. 레이어를 정리해주고 익스포트용 계층구조를 설계했습니다. 3ds max애니메이션 작업만을 위한다면 좌측의 구조 (총 114개)를 사용해도 되지만 언리얼 시퀀스 or 게임용으로 만든다는 가정하에 작업하고 있기에 우측 구조(총 83개) 를 만들었습니다. 벌써 엄청 많군요, 추후 작업을 이어가면서 필요하다고 느껴지면 본을 추가 할 예정인데 최종익스포트본은 아마 더 늘어나진 않을것 같습니다. 슬슬 스키닝을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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