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깅 포트폴리오 ] 몬스터헌터 -안쟈나프


[리깅 포트폴리오 ] 몬스터헌터 -안쟈나프

몬스터 헌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몬스터인 안쟈나프를 작업해보았습니다. 뷰포트 상단에 컨트롤러들을 배치했습니다. 해당 모습의 구현을 위해 스케일본을 컨트롤러와 연결하였습니다. 눈꺼풀또한 상단의 컨트롤러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게임 리소스로의 활용을 위해 익스포트용 계층구조를 생성하였습니다. 좌측의 트리가 엔진에서 사용될 계층구조로 총 74개의 본을 가집니다. 깃털의 떨림을 표현하기위한 세팅입니다. 코부분의 벌렁거림을 표현하기위한 세팅입니다. 목젖의 움직임을 표현하는 세팅입니다. 같은 방식의 고간부 피부의 움직임을 표현 하는 본입니다. 와이어프레임 구조의 한계로 날개의 접힌 모습은 구현 하지 못했지만 펄럭임을 표현하는것은 가능하게 세팅하였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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