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질문 ] 문득 하늘을 바라볼때가 있나요? 있다면 주로 무슨 생각을 하나요?


[ 오늘질문 ] 문득 하늘을 바라볼때가 있나요? 있다면 주로 무슨 생각을 하나요?

imclyde, 출처 Unsplash 출근, 퇴근 할 때나 한숨쉬고 싶을 때 출근길, 퇴근길에 한번씩은 하늘을 보게 된다. 하늘보면서 딱히 생각하는건 없다. 그저 하늘이 이렇게나 넓구나 하는 신비로움을 느끼곤 한다. 그 마음 다시 찾는거만해도 신기하게 힐링이 된다. Couleur, 출처 Pixabay 회사생활은 총없는 전쟁터란 말이 요즘 많이 공감하고 있다. 회사에서 오늘은 어떤일이 벌어질지 걱정 좀 덜고 싶은 마음에 하늘을 보게 된다. 본다해서 걱정되는 마음이 다 풀리는건 아니지만 넓디넓은 하늘을 보면 내가 사는데가 생각보다 넓은 곳이었지 생각하게 된다. 회사안에 갇혀 보내는 그 공간만이 내가 사는 곳이 아니지 생각하게 된다. 일상이 반복되다 보면 내가 보는 일상 풍경들만이 세상의 전부라고 생각하고 지내게 되기 마련이다. 그 관념 깨게 해주는게 하늘 보는 시간인거 같다. samuelbarkos, 출처 Unsplash 한숨쉬도 싶을 때도 같은 마음이다. 고민이 많은 순간에는 그...


#오늘생각 #일상이야기 #일상생활 #일상생각 #일상블로그 #일상글 #일상 #오늘질문 #오늘일기 #질문

원문링크 : [ 오늘질문 ] 문득 하늘을 바라볼때가 있나요? 있다면 주로 무슨 생각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