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골동품 가게, 구아진 작가님 해요. 슈퍼문 철갑상어. 인생은 고독하고 낭만적이며 사유하는 것!


미래의 골동품 가게, 구아진 작가님 해요. 슈퍼문 철갑상어. 인생은 고독하고 낭만적이며 사유하는 것!

네이버 웹툰 미래의 골동품 가게, made by 구아진 작가님 사랑해요. 그리고 2022 슈퍼문 철갑상어, 반갑다. “인생은 고독하고 낭만적이며 사유하는 것” 인생은 고독. 다사다난한 하루의 끝. 집으로 돌아가는 전철, 텅텅 비어있는 전철 속에서 인생은 고독한 것이라고 느낀 어느 날. -살펴가요, 고모부. -다른 차원으로 갔을 뿐이라 생각해요. -곧 만나요. 인생은 낭만. 가끔 또 인생은 낭만적이다. 터덜터덜 집으로 귀가하다가, 슈퍼문을(별명은 슈퍼문 철갑상어) 급 발견했을 때, 카메라를 누르지 않을 수 없다. 와아- 그 색감은 진짜 형용할 수 없는 다채로운 색감과 구름의 움직임의 놀라운 조화! 너무 예쁘고 신비로워서 한 동안 넋을 잃고 봤다. 카메라에 담기지 않아서 안타까운데, 한편으론 개발자에겐 숙제가 많겠군. 항상 이렇게 동시에 생각하게 됨. 흑 ㅠ 슈퍼문의 신비로움을 담을 수가 없다 인생은 사유. 끝없이 질문하고 생각해야 한다. 나는 어디서 왔는가, 나는 어디에 있는가, 나는...


#구아진 #구아진작가 #미래의골동품가게 #슈퍼문철갑상어 #주간일기 #주간일기는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미래의 골동품 가게, 구아진 작가님 해요. 슈퍼문 철갑상어. 인생은 고독하고 낭만적이며 사유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