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헬스장,청라피티] 바인스짐 회원님의 3개월 다이어트 이게 된다고?!


[청라헬스장,청라피티] 바인스짐 회원님의 3개월 다이어트 이게 된다고?!

안녕하세요! PT에 진심을 더하다! 청라피티 바인스짐 입니다! [청라헬스장,청라피티] 오늘은 허진영 선생님 회원님의 비포&에프터 를 공개하겠습니다! 비포&에프터 사진과 회원님과 처음 방문 후 상담 내용 회원님의 수업 후기 까지! 바로 시작해 볼까요?! 처음 회원님과 상담을 진행할때 회원님의 첫번째 목표는 체중감량! [청라헬스장,청라피티] 하지만 회원님은 걱정이 조금 많으셨어요! 그 이유는, 다른곳에서 수업을 진행했지만 수업 다운 수업을 진행하지 못하셨고, 수업 진행 수 가 많으셨지만 많은 효과를 보지 못하셨습니다 그렇기에 피티 수업 이라는게 다 똑같은줄 아셨다고 해요ㅠㅠ 너무 아쉽고 씁쓸한 부분이 아닐수 없는데요! 상담을 통해 이러한 회원님의 심정을 이해하고 회원님과 소통하며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운동 시작전 Before 사진 함께 보시죠! [청라헬스장,청라피티] [청라헬스장,청라피티] 여성분들 이라면 다들 원하시는 체중감량을 많이 원하셨던 저희 회원님의 비포 사진 입...


#루원PT #신현동헬스 #신현동헬스장 #청라PT #청라다이어트 #청라바디프로필 #청라바인스짐 #청라선수피티 #청라피티 #청라피티샵 #청라헬스 #신현동피티샵 #신현동바디프로필 #신현동PT #루원바디프로필 #루원피티 #루원헬스 #루원헬스장 #바인스짐 #서구PT #서구피티 #서구피티샵 #서구헬스 #서구헬스장 #청라헬스장

원문링크 : [청라헬스장,청라피티] 바인스짐 회원님의 3개월 다이어트 이게 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