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29살이 되는데 아직도 백수인 나의 솔직한 인생 일지 ( 우울증, 히키코모리 )


곧 29살이 되는데 아직도 백수인 나의 솔직한 인생 일지 ( 우울증, 히키코모리 )

곧 2024년이 된다. ( 세상에나.... 시간이 나이 먹을 수록 빨라지는 것 같다. ) 안 사요..... 만 나이가 도입되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모두가 아직은 한국식 나이를 쓰고 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25살이 되고 싶었다. 왠지 모르게 어릴 때는 막연하게 20살은 좀 어린 것 같고, 25살이 되면 완전히 성숙한 어른이 되어 취업은 아니더라도 멋진 어른이 되어 있을 것 같았다. 근데 현실은.... 그냥 나이만 먹은 백수가 되었다. 이럴수가.... 아니지, 엄밀히 말하면 네이버 애드포스트를 통해 월평균 무려 3000원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 블로거이다. 하하하하 하하하... 하하.... ㅎ.. ㅠ 어쩌다 이렇게 됐지? 나도 잘 모르겠다. 그냥 흘러가는대로 살다보니 이렇게 됐는걸? 하하....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는데, 나의 선택이 문제가 아니었을까 싶다. 2번째 수능을 끝낸 후,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이미 한계에 부딪힌 나는 어느 대학 어느 과를 갈 지 정해야했다. 당시 정...


#백수 #우울증 #응원 #일기 #화이팅 #히키코모리 #힘내자

원문링크 : 곧 29살이 되는데 아직도 백수인 나의 솔직한 인생 일지 ( 우울증, 히키코모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