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려고 만든 인터페이스의 장점과 이해의 코드 분석.


내가 보려고 만든 인터페이스의 장점과 이해의 코드 분석.

class RepairableTest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Tank tank = new Tank(); // 최대 체력 150, 현재 체력 150 Dropship dropship = new Dropship(); // 최대 체력 125, 현재 체력 125 Marine marine = new Marine(); // 최대 체력 40, 현재 체력 40 SCV scv = new SCV(); // 최대 체력 60, 현재 체력 60 // 코드를 짜는 입장에서, 각 유닛의 최대 체력은 변경되면 안되지만, 객체 종류마다 달라야 한다. // 그렇기 때문에 최대 체력을 객체마다 생성자를 통해 초기화하도록 했다. ( 초기화 된 이후는 변경 불가, final 이니 ) // 반면 현재 체력은 상수가 아닌 변수이므로 추후에 변경이 가능하게 했다. scv.repair(tank); scv.repair(dropship); // scv.repair(mar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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