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콘과 윈터 솔져] 4화 전 세계의 주시 리뷰(줄거리, 결말포함, 스포주의)


[팔콘과 윈터 솔져] 4화 전 세계의 주시 리뷰(줄거리, 결말포함, 스포주의)

6년 전, 윈터 솔져는 와칸다에서 치료를 받고 있었다. 도라 밀라제 소속 아요는 윈터 솔져에게 정신 세뇌 코드를 읊지만, 코드를 모두 말한 뒤에도 버키는 윈터 솔저로 세뇌되지 않았다. 아요는 윈터 솔져에게 “이제 자유야”라고 말한다. 3화의 마지막 장면으로 전환된 이후, 아요는 윈터 솔져에게 와칸다에서 치료를 해주고 비브라늄 팔까지 줬는데 어떻게 감히 선대 국왕을 죽인 제모를 탈옥시킬 수 있냐고 추궁한다. 윈터 솔져는 아요에게 이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하지만, 아요는 단 8시간만 주겠다고 통보한다. 아요가 떠난 이후, 세 사람은 칼리에게 어머니 같은 존재였던 도냐 마다니의 정보를 수소문한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누구에게 말을 걸어도 대답을 회피하는 상황. 헬무트 제모는 센스를 발휘하여 아이들에게 사탕을 건네주며 도냐 마다니의 장례식에 대한 정보를 얻는 데 성공한다. 헬무트 제모는 얻은 정보를 팔콘과 버키에게 공유하고, 팔콘은 플래그 스매셔의 입장을 어느 정도 이해할...


#디즈니플러스 #팔콘배우 #팔콘과윈터솔져줄거리 #팔콘과윈터솔져요약 #팔콘과윈터솔져리뷰 #팔콘과윈터솔져4화 #팔콘과윈터솔져 #팔콘 #캡틴아메리카팔콘 #윈터솔져 #어벤져스팔콘 #마블팔콘 #마블드라마 #팔콘앤윈터솔져

원문링크 : [팔콘과 윈터 솔져] 4화 전 세계의 주시 리뷰(줄거리, 결말포함, 스포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