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 초보 탈출] OT. 코알못? 영타 조차 서툴어도 괜찮다. Python, 파이썬 시작해보자.


[코딩 초보 탈출] OT. 코알못? 영타 조차 서툴어도 괜찮다. Python, 파이썬 시작해보자.

1. 뜬금없는 코딩 수업 2016년을 마치면서, 한 제자가 우여곡절(?) 끝에 컴퓨터공학과로 진학을 했어요. 그런데 학교에서 뭔가 코딩을 배울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푸념을 털어놓은 적이 있었습니다. (학교에 정보 수업이 없었거든요) 수학 선생님이지만 담임이라는 이유로.. 그 이야기를 듣다가 문득 예전에 C언어 기초 수업에 도망치듯 헤매던 때가 생각이 났어요. 마침 그 때 한창 엑세스의 VBA를 가지고 한창 학생 상담 프로그램을 짜고 있을 때라 한 번 해볼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반고에서, 여고에서, 수능에 나오지 않는 비교과 과목을.. 그것도 겨울방학 때 개설될 가능성은 희박하다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기본적으로 문법은..........

[코딩 초보 탈출] OT. 코알못? 영타 조차 서툴어도 괜찮다. Python, 파이썬 시작해보자.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코딩 초보 탈출] OT. 코알못? 영타 조차 서툴어도 괜찮다. Python, 파이썬 시작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