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두창 (MonkeyPox), 제2의 팬데믹으로 발전할것인가? ( 천연두, 수두바이러스, 천연두 테마 주가)


원숭이 두창 (MonkeyPox), 제2의 팬데믹으로 발전할것인가? ( 천연두, 수두바이러스, 천연두 테마 주가)

안녕하세요. 과학 애널리스트 CASLAB조인진 입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2년하고도 반이 더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전세계는 코로나 팬데믹 영향권을 벗어나지 못하고 사회적, 경제적으로 막대한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인류는 개인방역의 강화 및 사회적 거리두기는 물론이고 학교폐쇄부터 지역사회, 국가적인 봉쇄까지 인류는 다양한 방법으로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에 맞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에서 자영업자의 어려움은 물론이고 수 백만개의 일자리가 사라지고 세계 공급망은 타격을 입었고 급격한 인플레이션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여기에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 등 국지적인 문제까지 더해져 전 세계는 지금 에너지 문제에 더해 식량문제까지 겹쳐 수천만명의 사람들이 빈곤에 빠질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이런 위중한 팬데믹 상황에서 원숭이 두창 (MonkeyPox) 이라고 하는 인간에게 심각한 해악을 끼칠 수도 있는 또다른 전염병이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의심사례가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CASLAB조인진 #원숭이두창발병현황 #원숭이두창백신관련주 #원숭이두창잠복기 #원숭이두창증상 #원숭이두창진단 #원숭이두창치료제관련주 #천연두 #천연두백신 #천연두치료제 #원숭이두창바이러스TEM사진 #원숭이두창관련주 #원숭이두창감염 #HK이노엔 #MonkeyPox #PCR검사 #SIGATechnologies #과학애널리스트 #꿈여울블로그 #수두바이러스 #시가테크놀러지스 #원숭이두창 #천연두테마주

원문링크 : 원숭이 두창 (MonkeyPox), 제2의 팬데믹으로 발전할것인가? ( 천연두, 수두바이러스, 천연두 테마 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