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빛의 본질에 대해 공부해 봅시다. (Feat. 태양의 본질, 태양빛과 태양열, 햇빛, 태양광, 태양 복사선, 별의 진화 과정, 흑체복사, 수소 핵융합, 사랑과 영혼)


태양빛의 본질에 대해 공부해 봅시다. (Feat. 태양의 본질, 태양빛과 태양열, 햇빛, 태양광, 태양 복사선, 별의 진화 과정, 흑체복사, 수소 핵융합, 사랑과 영혼)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과학 애널리스트 CASLAB조인진 입니다. 달궈진 대지를 식히기 위해 줄기차게 내리던 비가 그치고 그동안 대지를 달구었던 태양도 흘러가는 구름에 가리어져 선선한 기온에 매미도 힘이 났는지 힘찬 울음소리로 정겹게 한여름이 다가왔음을 정겹게 노래해 주는 기분 좋은 일요일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들 계시는가요? 그러고 보면 바쁘게 사는 우리 인간들은 그냥 무심코 지나치며 살고 있지만 모든 자연은 그들 나름대로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느끼게 합니다. 오만과 욕심으로 인해 자연을 파괴하는 인간들의 끝없는 자연 파괴와 잘못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태양과 달, 풀과 나무와 해초, 식물과 동물, 햇빛과 산소, 물 등 모든 것들이 우리 인간을 위해 존재하는 것은 아니겠지만 결과론적으로는 인간의 생을 돕고 삶을 윤택하게 하며 이롭게 합니다. 오늘 포스트는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태양의 본질은 빛인가 아니면 불인가에 대한 태양의 본질에 답변 ...


#CASLAB조인진 #태양보다무거운별의구조 #태양복사 #태양복사선 #태양빛 #태양빛과태양열 #태양빛의원천 #태양의내부구조 #패트릭스웨이지 #햇빛 #태양광 #태양과같은별의내부구조 #가시광선 #과학애널리스트 #꿈여울불로그 #데미무어 #별의진화과정 #사랑과영혼 #수소핵융합 #원소의순환 #지구복사 #흑체복사

원문링크 : 태양빛의 본질에 대해 공부해 봅시다. (Feat. 태양의 본질, 태양빛과 태양열, 햇빛, 태양광, 태양 복사선, 별의 진화 과정, 흑체복사, 수소 핵융합, 사랑과 영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