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마지막] 고엽제 에이전트 오렌지 화학구조 (Feat. 시간 공간은 하나인 이유, 인간 내성 최대 음압과 소리의 발생 원리)


[블챌 마지막] 고엽제 에이전트 오렌지 화학구조 (Feat. 시간 공간은 하나인 이유, 인간 내성 최대 음압과 소리의 발생 원리)

안녕하세요. 과학 애널리스트 CASLAB 조인진 입니다. 오늘 포스트는 시간과 공간이 하나라는 이유와 인간이 견딜 수 있는 최대 음압 대하여 답변한 내용을 근거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덧붙여서 베트남 전쟁에서 사용되어 종전 후 심각한 질병 및 기형아 출산에 영향을 주었던 고엽제 에이전트 오렌지의 화학구조에 대해 알아보고 제초제인 고엽제가 인간에게 심각한 영향을 주었던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시간과 공간이 하나인 이유 2. 인간이 견딜 수 있는 최대 음압, 소리의 발생 원리 3. 고엽제와 에이전트 오렌지 화학구조, 제초제인 고엽제가 인간에게 치명적인 이유 일반상대성 이론_물체와 시간 공간 중력은 따로 존재하지 않는다. 질문 1.) 시간과 공간은 하나다. 시간과 공간은 따로 논할 수 없는 하나라는데 왜 그런지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시간과 공간이 하나라는 질문은 간단하지만 과학적인 답변은 조금 복잡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일상생활을 통해 쉽게 설명드리자면 이렇습니다. 질문자...


#CASLAB조인진 #인간이견딜수있는최대음압 #에이전트오렌지화학식 #에이전트오렌지 #아인슈타인상대성이론 #시간과공간이하나인이유 #소리발생원리 #꿈여울블로그 #과학애널리스트 #고엽제화학식 #고엽제 #TCD다이옥신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블챌 마지막] 고엽제 에이전트 오렌지 화학구조 (Feat. 시간 공간은 하나인 이유, 인간 내성 최대 음압과 소리의 발생 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