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 개천절 휴진 안내] 하늘이 처음 열린 날을 기념하며 웰튼병원도 진료를 쉽니다.


[10월 3일 개천절 휴진 안내] 하늘이 처음 열린 날을 기념하며 웰튼병원도 진료를 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음주 월요일, 10월 3일은 우리 민족의 명절 '개천절'이에요. 고조선이 건국된 민족의 기념일인 만큼 저희 웰튼도 진료를 하지 않는데요. 이용에 참고하시라고 안내드립니다! 10월에는 국경일이 이틀이나 있어요. 하루는 개천절, 다른 하루는 한글날 인데요. 이번 한글날의 경우에는 일요일에 잡혀서 익일이 대체공휴일로 정해졌는데, 대체 공휴일에는 정상진료를 한답니다. 이 부분은 한글날 즈음 해서 다시 공지드릴게요! 우선 10월 3일(월요일)에는 휴진이니 참고하셔서 병원이용에 착오가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하늘이 처음 열린 날! 단군왕검이 고조선을 건국한 우리 민족의 국경일 <개천절> 개천절은 한자 뜻 그대로 하늘이 열린 날이라는 의미가 있어요. 옛날 옛적~ 호랑이가 담배피던 그 시절에 하늘에서 환웅이 내려와 웅녀(웅족 여인으로 추정)와 혼인해 단군을 낳고, 그 단군이 세운 고조선이라는 국가가 우리 민족의 첫 민족국가라는 것은 단군신화를 통해 아주 잘 알고 계실거예요. 현...



원문링크 : [10월 3일 개천절 휴진 안내] 하늘이 처음 열린 날을 기념하며 웰튼병원도 진료를 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