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파더] 먹는 궁합은 찰떡인 김숙과 조나단, 브런치 5인분+스콘+전복20개라면+볶음밥 반나절만에 클리어!


[갓파더] 먹는 궁합은 찰떡인 김숙과 조나단, 브런치 5인분+스콘+전복20개라면+볶음밥 반나절만에 클리어!

지난주, 살짝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김숙과 조나단의 첫 만남이 방송을 탔습니다. 갓남매 결성! 서로를 알아가는데 식사 만한 것이 없죠. 김숙은 아직 서울이 낯선 조나단을 데리고 청담동 레스토랑에 방문해 근사한 식사를 쐈고 두 사람은 입과 눈이 즐거운 식사를 즐기며 어색함을 줄여갔습니다. 든든하게 배를 채운 후 김숙은 조나단을 집으로 초대합니다. 밥 잘 사주는 부자 누나 김숙의 매력에 푹 빠져 있던 조나단은 집 구경에 큰 기대감을 드러내죠. 도란 도란 수다를 나누던 중 배도 부르고 긴장도 어느정도 풀렸는지 조나단은 잠이 들어 버려요. (귀여워 ️ ㅎㅎㅎ) 김숙은 동생 조나단이 혹여 잠에서 깰까 조심스럽..........

[갓파더] 먹는 궁합은 찰떡인 김숙과 조나단, 브런치 5인분+스콘+전복20개라면+볶음밥 반나절만에 클리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갓파더] 먹는 궁합은 찰떡인 김숙과 조나단, 브런치 5인분+스콘+전복20개라면+볶음밥 반나절만에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