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1화: 사랑해서 헤어져야 했던 첫 번째 재회 남녀의 재결합 결과는?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1화: 사랑해서 헤어져야 했던 첫 번째 재회 남녀의 재결합 결과는?

안녕하세요! 뷰와이드 입니다. 7월 11일 KBS 2TV 새 예능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가 기대 속에서 방영을 마쳤습니다. 전, 기다리고 있던 프로그램이라 본방을 사수했는데요. 충격적인 결과에 아직도 머리가 띵 해져 있습니다. 그럼 거두절미하고 첫 번째 사연자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보시죠.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첫 사연을 보낸 이는 27세의 남성입니다.(이하 리콜남으로 부르겠습니다) 헬스 트레이너인 리콜남은 SNS를 통해 스페인에서 유학중인 한 여성을 만나 연락을 주고 받게 됩니다. 두 사람은 7시간의 시차를 극복하며 수시로 영상통화와 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감정을 키웠고, 리콜남의 고백으로 두 사람은 단 한 번의 만남도 없이 연애를 시작하게 돼요. 연애를 시작하고 4개월 후 여자친구가 귀국을 하게 됐고 리콜남은 대구에서의 생활을 정리하고 서울로 상경합니다. 선 연애 후 만남이지만 점점 깊어지는 사랑에 두 사람은 해복한 시간을 가졌고 가끔 싸울 때도 있었지만 큰 문제 없이 연애...


#KBS예능 #이별도리콜이되나요1화 #이별도리콜이되나요사연신청 #이별도리콜이되나요첫방 #이별도리콜이되나요출연자 #이별도리콜이되나요출연진 #이별도리콜이되나요회차정보 #이별리콜 #장영란 #재결합 #전남친 #전여친 #헤어진애인 #이별 #이벌도리콜이되나요 #러브리얼리티 #방송리뷰 #방송연예 #새예능 #성유리 #손동운 #양세형 #엔터테인먼트 #연애리얼리티 #연애사연 #연애예능 #예능리뷰 #헬스트레이너사연

원문링크 :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1화: 사랑해서 헤어져야 했던 첫 번째 재회 남녀의 재결합 결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