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구 숲속의 길] 동작충효길 1코스(고구동산길),,,그대 힘이 들고 지쳐 기댈 곳이 필요할 땐 내게 오면 돼요(feat. 숲의 노래)


[동작구 숲속의 길] 동작충효길 1코스(고구동산길),,,그대 힘이 들고 지쳐 기댈 곳이 필요할 땐 내게 오면 돼요(feat. 숲의 노래)

동작충효길1코스(고구동산길) 도보코스 : 배수지공원 부터 현충원상도출입문 총거리 2.6km https://naver.me/54V6UOhS 동작충효길1코스(고구동산길) : 네이버 블로그리뷰 40 naver.me 현충원 상도출입문은 상시 개방되어 있다. 저 문으로 들어가면 언제든지 선열에 대한 추모를 할 수 있다. 오르막을 조금 올라 179m의 서달산(달마공원) 정상에 도착했다. 동작대라는 2층 누대가 있어 올라갔다. 시원한 조망이 펼쳐지리라는 예상과는 달리 막상 올라보니 답답하다. 나뭇가지들로 사방이 막혀있기 때문이다. 예전 한강 불꽃축제땐 여기서 너도나도 구경들 했다던데. 아, 여긴 너무 더워 사진 하나 찍을 수가 없네. 그러잖아도 힘든데 괜히 다리품만 들이고 말았다. 동작대를 내려와 서달산 정자에 올랐다. 바람의 길목에 자리잡고 있어서인지 길손한테는 엄청난 청량감을 선사한다. 여기서부터 내리막길이다. 이름하여 고구동산길. 완만한 경사로가 맘에 든다. 잣나무, 벚나무 등이 울울창창(...


#고구동산길 #동작충효길 #상록수 #숲의노래 #심훈 #포레스텔라

원문링크 : [동작구 숲속의 길] 동작충효길 1코스(고구동산길),,,그대 힘이 들고 지쳐 기댈 곳이 필요할 땐 내게 오면 돼요(feat. 숲의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