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11/9] 기지트, 세계테마기행, 절, 디벗 연수, 축사를 쓰자, 미세먼지 너무 싫어.


[11/4~11/9] 기지트, 세계테마기행, 절, 디벗 연수, 축사를 쓰자, 미세먼지 너무 싫어.

2022년 11월 4일 금요일 #기지트 #집들이 퇴근하고 같은 부서 선생님들과 (+명예 부원 선생님과) 집들이를 갔다. 로제 떡볶이와 핫도그, 꽈배기, 매운 어묵탕의 조합이란... 식탁에 둘러 앉아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선생님들의 조합이다보니 학교와 아이들 이야기가 빠지지 않았고, 기억에 남는 건 옛날 노래, 특이한 상견례 썰... 또 뭐가 있었더라... 2022년 11월 5일 토요일 #피곤 #세계테마기행 #산책 몸이 무겁고 피곤해서 계속 집에 있었다. 세계테마기행 멕시코편을 보다가 멕시칸 음식이 땡겨서 점심은 타코와 퀘사디야, 나초를 시켜 먹었다. 주말엔 세계테마기행이지...! 편하게 세상 구경을 하니까 좋긴 한데, 미디어로 즐긴다는 것이 조금 슬펐다. 공상과학 영화를 보면 노예들이 사면이 화면인 방에 갇혀서 막 영상으로만 휴식을 취하고... 그런 장면이 떠올랐다.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절 #아시안음식 #카페 점심 먹고 절에 갔다가 저녁은 퓨...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11/4~11/9] 기지트, 세계테마기행, 절, 디벗 연수, 축사를 쓰자, 미세먼지 너무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