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늦기 전에 써보는 제왕절개 후기 2탄 (페인 버스터, 무통주사, 진통제)


더 늦기 전에 써보는 제왕절개 후기 2탄 (페인 버스터, 무통주사, 진통제)

#제왕절개 #제왕절개후기 # 출산후기 회복실에서 울 아기 만나고 1인 병실로 옮겨졌다. 아직 마취가 덜 풀린 건지 이 정도면 괜찮은데? 이따가는 얼마나 아플까..... 온갖 상상을 하면서 마취 빨리 풀리게 하려고 발꾸락을 열심히 움직였다. 출산 날짜가 가까워 올 때쯤 출산 후기 유튜브를 정말 많이 봤는데 좌우로 무릎을 세워서 움직이고 이게 성공하면 몸을 좌우로 움직이여주면 도움 된다고... 해서 무릎 올리는 거 까지는 성공 좌우로 움직이는 건...!!! 내장이 쏠리는 느낌이라는 글이나 영상을 많이 봐서 쫄았는데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가 ㅋㅋㅋㅋㅋㅋㅋ..... 호도독 빈자리에 굴러다니는 기분? 애기가 있던 자리가 비어있어서인지 장기들도 제자리로 찾아가기 바쁜 너낌 이었따. 그렇게 낮엔 좀 괜찮았는데 새벽이 되니 정말 훗배앓이를 하는 건지 자궁수축이 여러 번.. 한 번씩 수축할 때마다 벽을 긁어대며 참아냈는데 훗배앓이는 진통제도 안먹히는거니.....ㅠㅠㅠ 일정 간격 동안...


#무통주사 #분만후기 #제왕절개 #제왕절개수술 #제왕절개회복 #제왕절개후기 #진통제주사 #출산후기 #페인버스터

원문링크 : 더 늦기 전에 써보는 제왕절개 후기 2탄 (페인 버스터, 무통주사, 진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