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남편이랑 같이 걸린 코로나 증상 (pcr 음성 , 신속항원 음성, 잠복기)


최근 남편이랑 같이 걸린 코로나 증상 (pcr 음성 , 신속항원 음성, 잠복기)

처음엔 감기?처럼 헷갈렸던 증상 , 친정행 남편과 나는 육아로 지쳐 있을 때쯤 친정 찬스 한번 쓰자고 하루만 친정에 맡기고 집 청소 좀 하고 오랜만에 두발 뻗고 자보자고 그렇게 애기를 맡기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남편이 재채기를 연달아 서너 번 했었다. 그래서 요즘 또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을 때라 집에 아기도 있고 하니 혹시 몰라 마스크를 쓰고 가자고 부탁했고 그렇게 집에 와서 남편 목소리가 살짝(?) 이상했었다. 다음날 혹시 몰라 자가 키트를 둘이 해보자고 했고 아무런 걱정 없이 했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남편은 양성 , 난 음성..ㅎ 바로 둘이 마스크를 끼고 친정에 맡겨둔 애기를 걱정했다. 애기한테 뽀뽀 세레 하며 지내는 우리였기에 제발 애기만은 피했기를 바랐다. (아기는 다행히 코로나를 면함) 남편은 바로 pcr을 하러 갔고 나는 내 짐, 애기 짐을 챙겨서 친정으로 갔다. (친정엔 화장실도 두 개고 방도 한 개 비어서 자가 격리할 생각으로 ) 아기한테도 혹시 몰...


#pcr #콧물 #코로나증상 #코로나 #지독한코로나 #재채기 #자가키트 #자가격리 #인후통 #오한 #연한두줄 #신속항원 #두줄 #감기 #pcr검사 #후유증

원문링크 : 최근 남편이랑 같이 걸린 코로나 증상 (pcr 음성 , 신속항원 음성, 잠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