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07. 15 (월) [호주 워홀 퍼스] 호주워홀 광산 클리너 & 타임시트 & 호주 오래 살고 싶다.


2019. 07. 15 (월) [호주 워홀 퍼스] 호주워홀 광산 클리너 & 타임시트 & 호주 오래 살고 싶다.

아침부터 잠도 못자고 가서 타임시트를 작성하고 메일로 보냈다. 왜 이렇게 수기로 작성하나요 다른 회사들은 다들 온라인으로 작성하던데 심지어 SODEXO직원이 사인 해줘야 되는거 아니냐며 챙겨주는데 미안할 지경이다. 자고 일어나서 출근을 했는데 갑자기 3M마스크를 주더니 청소할때 써야한다고 했다. 바닥 청소를 할때 표백제 같은 약품을 쓰는데 독하다면서 쓰라고 했다. 아니 일반 마스크도 있고 다 있는데 이정도로 독한 화학제품이 아닌걸요 안전이 중요하기는 하지만 과하게 대응하는 것도 문제인데 답이 없다. 매니저들은 빡빡한게 아니라 규칙을 준수해야 본인들이 피해를 안받으니 어쩔 수 없다. 나도 안하고 말다툼을 하면 더 길어지고 일이 제대로 진행이 안되니 빠른 수긍후 청소를했다. 바닥청소를 하고 벽도 일일히 다 청소를 하고 끝났나보다 하고 있었다. 오늘은 2시에 일을 시작해서 5시가 조금 넘어서 저녁을 먹으러 갔다. 셧다운이 끝난거 같은데 17일까지라고 하더니 스테이크가 안된다고 했다. 셧다...



원문링크 : 2019. 07. 15 (월) [호주 워홀 퍼스] 호주워홀 광산 클리너 & 타임시트 & 호주 오래 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