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07. 31 (수) [호주 워홀 퍼스] FIFO 광산 하우스키핑 & 득템 & 뭐지?


2019. 07. 31 (수) [호주 워홀 퍼스] FIFO 광산 하우스키핑 & 득템 & 뭐지?

오늘도 혼자 할 줄 알고 룰루랄라 천천히 쉐드로 향했다. 그랬더니 응 오늘부터 T랑 같이하면 되니까 같이해 ??? 왜죠 저 혼자 하면 안될까요 슈퍼바이저님? 혼자 하고 싶지만 저는 그저 캐주얼따위에 불과하기에 풀타임 슈바님을 받들어야죠. 너무 둘이 하기싫었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는 친구이기 때문에 편했다. 끝내고 다음방 준비하고 넘어오면 도와주고 하면서 했다. 아침에 일을 몰빵하고 오후에 쉬는 시간을 가지는 나와는 다르게 중간중간 휴식을 취하는 스타일이었다. 중간중간 많이쉬면 템포가 끊겨서 힘든데 뭐 그래도 혼자 일하는 것이 아니니 풀타이머 T에게 맞추어서 했다. 그래도 필리핀인 K와 일할때처럼 늘어지면서 하지 않아서 좋았다. 확실히 퍼스와는 조금 다른 식물과 둥물들이 있고 처음으로 앵무새 떼를 보았다. 원래 무리를 지어서 생활하는 동물인지는 전혀 몰랐다. 하긴 그냥 동물원이나 티비에서 잠깐 한두마리 있는 것만 보고 지나갔지 제대로 된 정보가 있을리 만무하지. 다른 새들이 앵무 무리를...



원문링크 : 2019. 07. 31 (수) [호주 워홀 퍼스] FIFO 광산 하우스키핑 & 득템 &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