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05. 16 (토) [호주 워홀 퍼스] 맥도날드 패밀리팩 & 프리맨틀 나들이 & 태국음식 & 호주 국경 언제열까?


2020. 05. 16 (토) [호주 워홀 퍼스] 맥도날드 패밀리팩 & 프리맨틀 나들이 & 태국음식 & 호주 국경 언제열까?

G는 어제부터 프리맨틀가고싶다고 하더니 일어나자마자 프리맨틀 갈 준비를했다. 사진찍고싶다며 옷을 5번이나 갈아입더니 나섰다. 헝그리잭스를 가려다 바로보이는 맥도날드로 갔다. 패밀리팩을 시켰는데 요즘 버거는 전세계적으로 작아졌나 진짜 버거들이 주먹만하고 한 세트로는 배가안찬다. 가성비가 나쁘지않은 패밀리팩이지만 세트 3개치는 혼자서 먹을 수 있을정도다. AFL캡틴카드를 주는데 뭔가 MLB카드 짝퉁느낌. 패밀리팩사면 주는건데 안받아도 되고 받아도된다. 어짜피 버리겠지만 궁금해서 그냥 받았다. 역시 선수는 어디서 본적도 없는게 당연하다. 그렇게 보던 축구도 이제 누가누구인지도 모르는데 프리맨틀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대화 아직 코로나때문에 주차비 안받는줄 알고선 주차요금 계산안했는데 이번주부터는 받나보다. 날이 추워지기전이고 다음주부터 제한조치가 풀린다는걸 여기저기서 접해서인지 사람들이 꽤 있었다. 지난주에는 금요일에도 그냥 사람이 없었는데. 서호주 바닷가의 일상 그냥 해지는 시간에는 동네...



원문링크 : 2020. 05. 16 (토) [호주 워홀 퍼스] 맥도날드 패밀리팩 & 프리맨틀 나들이 & 태국음식 & 호주 국경 언제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