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놘킴의 주관적인 애증의 호주] #10 호주 구직 사이트 (해외통신원글)


[지놘킴의 주관적인 애증의 호주] #10 호주 구직 사이트 (해외통신원글)

안녕하세요 2020 상반기 외교부 해외통신원 김진환입니다. 호주에서 구직을 할 때 직접 이력서를 주고 나오는 직컨만 생각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호주도 한국에서처럼 이력서를 온라인으로 넣고 전화로 인터뷰를 확정합니다. 인터뷰를 통해 트라이얼을 요청하거나 고용을 결정합니다. 한국과 크게 다를 것이 없는 구직 활동을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 구직 활동이 잘 안될때 직컨을 가셔도 늦지 않습니다. 오늘은 호주의 구직 사이트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https://www.linkedin.com/ LinkedIn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675m 명 회원들이 함께 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세상 비즈니스 인맥을 쌓고 넓히세요. 커리어 계발에 유용한 정보와 기회의 문으로 들어오세요. www.linkedin.com 링크드인은 전세계 200여국에서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비즈니스 특화된 SNS로 구인/구직, 동종 업계 사람의 정보파악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한국에서도 외국계 기업 혹은 해외 취업에...


#애증의호주 #외교부해외통신원 #워홀 #해외통신원 #호주워홀

원문링크 : [지놘킴의 주관적인 애증의 호주] #10 호주 구직 사이트 (해외통신원글)